Distinct Capsule Item


Distinct Capsule Item

뚜렷이 다르지만 같은 아이템으로 분명해졌다.

MONCLER X OFF-WHITE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한 지난 9월 말, 청담동 명품 거리에 새로운 몽클레르 플래그십 스토어가 들어섰다. 이를 기념해 엄청난 컬렉션이 함께 공개되었다. 바로 오프화이트의 C/O 버질 아블로와 협업해 만든 ‘몽클레르 O’ 컬렉션을 선보인 것. 소위 말하는 ‘명품’ 대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두 브랜드가 뭉쳤다. 몽클레르가 오랜 시간 고수한 자연이라는 철학에 오프화이트 시그니처 패턴인 대각선 스트라이프를 새겨 넣었다. 스칸디나비아 지방 피셔맨에서 영향을 받은 제품은 패딩, 베스트, 후디, 팬츠, 볼캡 등으로 구성되었다. 참,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정보를 잊을 뻔했다. 번번이 솔드아웃돼 아쉬워 말자. 지금 서두르면 될 것을.

bling_december_monclero

진한 옐로 컬러의 베스트 2백6만원대, 팔 부분 스트라이프 패턴의 후디 1백3만원대, 허리에 맞게 조절 가능한 옐로 컬러의 끈이 달린 팬츠 1백8만원대

 

Reebok CLASSIC X KENDRICK LAMAR

리복클래식이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래퍼 켄드릭 라마와 함께한 두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연초에는 새하얀 테니스화를 연상케 하는 스니커즈에 레드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줘 ‘완판’을 기록하더니, 연말에는 스니커즈 전면을 레더 소재로 덮고 올리브색으로 칠했다. 뭐랄까. 좀 더 진득해졌다고 할까? 흠잡을 데 없는 실루엣으로 이번에도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해 보인다. 발바닥과 맞닿는 깔창 부분에는 켄드릭 라마가 소속된 힙합 레이블 ‘TDE’로고와 자필 사인 레터링과 그간 협업 제품 특유의 레드와 블루 컬러를 두 족 다르게 포인트를 주어 신발을 벗었을 때도 더욱 빛을 발한다.

bling_december_reebokkendricklamar2

bling_december_reebokkendricklamar

한정수량으로 문의는 강남 압구정스토어 02-542-5965 / 부산 광복점 051-257-8991 에서.

 

 

 

CREDIT

에디터 주현욱

포토그래퍼 김윤식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Commen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