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HOUSE OF VANS PROGRAM


<하우스 오브 반스> 창의적인 프로그램 공개

스트리트 마켓크리에이티브 워크샵  프로그램 참가자 공개 모집.

반스가 오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하우스 오브 반스>의 창의적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2016_HOV_STREETMARKET_1440x600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트리트 마켓(Street Market)’은 Vans와 비슷한 문화를 공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간을 제공하고 그들의 작업물을 전시 혹은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 더욱 참신한 파트너들과 함께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유닛인 ‘쿨 캣츠 클럽(Cool Cats Club, 이하 CCC)’과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사실. 총 20개의 파트너를 선정하는데 Vans와 CCC가 10개의 파트너를 미리 선정하고, 나머지 10개의 자리는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8월 9일부터 21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10개의 파트너는 8월 26일 발표된다.

스트리트 마켓 바로가기: http://goo.gl/WeOT7y

2016_HOV_WORKSHOHP_1440x600

<하우스 오브 반스> 전까지 세 가지 워크샵이 진행된다. 8월 중순부터 9월 초까지 Vans 압구정 스토어 2층에 <하우스 오브 반스>워크샵 공간을 별도 마련해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첫 번째는 우먼스 스트리트 패션 레이블 미스치프(Mischiefmakers)다. Vans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며 최근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패턴이기도 한 체커보드(Checkerboard)을 활용해 패션 아이템을 제작하는 워크샵을 진행한다.

두 번째는 스케이트보드 데크 커스텀 워크샵이다. 특별히 네덜란드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쏘냐가 아티스트로 참여해, 스케이트보드 데크를 활용한 스트리트 아트를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트토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lee)이다. 쿨레인의 지도 아래 아이코닉한 스케이트-하이(Sk8-Hi) 실루엣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축소한 아트 토이를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다.

각 워크샵은 8월 20일, 27일 그리고 9월 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서두르길 바란다.

House of Vans 워크샵 바로가기: http://goo.gl/9vR9kd

HOV_STREETMARKET_001

지금 Vans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및 해시태그 #houseofvans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Vans Korea 웹사이트: www.vans.co.kr

 

 

CREDIT

자료제공 VANS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