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Vans : Musicians Wanted


House of Vans : Musicians Wanted

하우스 오브 반스 스테이지를 장식할 뮤지션 공개 모집

VANS_HOV_MUSICIAANS_WANTED_DIGITAL_1200x1200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Vans가 음악적인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뮤지션 원티트(Musicians Wanted)’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 7월 21일 다시 런칭한다.

VANS_HOV_MW_001

반스는 문화적인 모든 측면에서 숨은 인재 발굴에 힘써왔다. 2015년 성공적으로 런칭한 <뮤지션 원티드>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스테이지에 오를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그 음악적인 영역을 넓히기 위해 에픽하이 타블로가 수장인 뮤직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IGHGRND)’와 파트너십으로 진행한다.

하이그라운드는 혁오, 검정치마 그리고 인크레더블 등이 속해 있으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레이블로 그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 뮤지션 원티드는 밴드 뮤직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하기 위해 하이그라운드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맺었다.VANS_HOV_MW_002

올해 진행되는 뮤지션 원티드는 참여 방법이 더욱 간단해졌다. 7월 21일부터 8월 7일까지 뮤지션의 대표 음원과 영상을 이곳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레이블에 속해 있지 않은 인디펜던트 뮤지션만 참여가 가능하다. Vans와 하이그라운드는 창의성(30%), 독창성(30%), 완성도(20%) 그리고 온라인 투표(20%) 네 가지 항목에 근거해 준결승에 오를 10팀을 8월 12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10팀은 8월 12일부터 8월 21까지 진행되는 2차 온라인 투표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경연을 펼칠 3팀을 9월 1일 발표한다. 9월 10일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트 컨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자 가려지며, 우승한 뮤지션은 하이그라운드 레이블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반스에서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지원받는다.

VANS_HOV_MW_003

VANS_HOV_MW_004

장르에 관계 없이 인디 뮤지션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뮤지션 원티트 캠페인은 7월 21일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캠페인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CREDIT

자료제공 VANS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Comments

  • dang nhap w88top
    2019-10-15

    … [Trackback]

    […] Info to that Topic: thebling.co.kr/archives/thebling/7999 […]

  • CBD Products
    2019-10-31

    … [Trackback]

    […] Read More Information here on that Topic: thebling.co.kr/archives/thebling/7999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