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폭이 넓어졌다


럭셔리 패션 온라인 편집샵, 마이테레사닷컴 한국 런칭

빅토리아베컴이 마이테레사닷컴 한국런칭에 대해 직접 얘기하다


 

19년만에 한국을 찾은 빅토리아베컴이 한국고객들에게 마이테레사 닷컴 한국 런칭을 알리기 위해 내한했다. 마이테레사닷컴은 유럽의 럭셔리 온라인 스토어로 발렌시아가, 생로랑, 발렌티노 등을 보유한 편집 매장으로 전세계 디자이너 브랜드 170여 개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의류, 슈즈, 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이다. 이쯤에서 한국런칭을 앞둔 마이테레사 글로벌 패션 디렉터인 저스틴오쉐어와 빅토리아베컴의 얘기를 들어보자.

photo_1458538391

(좌) Justin O’shea (중) Victoria Beckham (우) Michael Kliger

Justin O’shea (이하 O): 한국에 왔다, 느낌이 어떤가?

Victoria Beckham (이하 V): 19년만이다. 한국에 와서 한국 고객들의 패션을 보니, 자신의 개성이 강하고 역동적이며, 에너지와 기를 느낄 수 있었다. 사실, 어제 도착에 대해 알리지 않고 입국했는데, 세관을 거치면서 나를 알아보고 손을 흔들고 인사해주는데 매우 기분이 좋았다. 아무래도 스파이시걸스를 기억해주고 계신 것 같다.

O: 가수로써, K-pop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V: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아시아를 매우 좋아한다. 특히 한국을 좋아하는데, K-pop은 정말 한하고 쿨한 것 같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해서 눈여겨 보고 있다. 가끔 나의 스파이시걸스 시절을 떠올리게 하기도 한다.

O: 마이테레사 닷컴에 대해 얘기해보자, 2012년 디자이너로 처음 참여했는데, 그 당시 어떻게 디자인하고 기분은 어땠는지 궁금하다.

V: 늘, 패션에 관심이 많았고 디자인을 꼭 해보고 싶었다. 어떻게보면 정말 축복받은 것이다. 내 브랜드를 통해서 자기 자신이 생활의 일환이 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여성들을 위한 옷을 만들고 싶었다. 사실 나이가 들면 아이들을 키우게 되고, 옷에 대해 신경 쓸 시간들이 매우 부족하다. 그래서 옷을 쉽게 입는 것이 중요하고 그런 아이디어들을 통해 옷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O:디자인을 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하는 것은 무엇인가?

V: 고객이기전에 한 여자로써, 내가 뭘 입고 싶어하는지, 그리고 고객들을 통해 영감을 얻고 디자인을 한다. 또한 그런것들을 패셔너블하게 표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여행, 문화, 전시 등 여러가지를 보고, 경험하면서 각 시즌마다 창의적으로 디자인하려고 한다. 또한 우린 인하우스로 모든 것들을 제작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창의적인 디자인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O: VICTORIA VICTORIA BECKHAM (이하 VVB) 라인에 대해 말하자면

V: VVB라인은 아시아 고객들을 생각하고 그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었다. 더욱이 이 라인들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소개가 될 것이며, 이후 일본에 소개 할 예정이다. 가장 신경쓴 부분은 테일러링 부분이다. 옷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늘 중요한 일이다. 

mytheresa_victoriavictoriabeckham_p00189677 mytheresa_victoriavictoriabeckham_p00189679 mytheresa_victoriavictoriabeckham_p00189681 mytheresa_victoriavictoriabeckham_p00189683

O: VVB라인에 데님라인과 합쳤는데, 판매 실적은 어떤가?

V: VVB라인은 라이프 스타일 섹션이다. 데님에는 플레어, 스키니 등 다양한 라인이 있지만 기술적인 것이나 다양한 형태의 스타일을 디자인했다. 예상하기로는 한국의 많은 고객들이 데님 라인을 선호 할 것 같다 (웃음)

O: 17ss에 대해 얘기해달라

V: 프리젠테이션은 6월에 할 예정이다. 그래서 새로운 컬렉션에 매우 집중하고 있고, 웨어러블한 드레스를 많이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시기성과 트렌드함을 반영하기 위해 여름에 옷을 만들어 여름에 판매하고, 겨울에 맞는 옷을 만들어 겨울에 판매하는 방식이 좋다. 변화의 시기속에 옷을 적용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photo_1458538441

한국 고객들을 많이 분석하고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빅토리아베컴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 마이테레사닷컴을 통해 보다 폭넓은 쇼핑 라인과 신속한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어 쇼핑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는 시간들을 기대해본다.

│ 한국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서비스│

  1. EU 생산 물품에 대한 관세 혜택
  2. 수신자 부담 전화 (080-808-0908)
  3. 퍼스널 쇼퍼 서비스 제공
  4. 한국 사이즈 차트 제공
  5. 한국어 구매 가이드 제공
  6. 마스터, 비자,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결제 옵션 준비
  7. 배송비용 감소: 1-4일의 빠른 배송 보장
  8.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무료 교환 및 환불.
  9. 고급스러운 포장

CREDIT

Photo: The bling

Info: http://www.mytheresa.com/en-kr/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