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ASHE IS COMING


TINASHE IS COMING


image_readtop_2016_187436_14576706202391044

탄탄한 노래 실력뿐 아니라 수준급의 춤 실력 그리고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겸비한 PB R&B 여성 뮤지션, 티나셰가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다고 한다. 그녀는 2015년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알리기 전,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이미 여럿 리스너들에게 입증받은 실력파 뮤지션이기도 하다. 티나셰가 처음 주목을 받기 시작했을 때 ‘여자 크리스 브라운’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는데 이는 둘 다 싱어송라이터, 댄서, 배우로서의 활동 이력과 그들의 음악 장르 역시 힙합과 알앤비를 접목한 PB R&B로 공통점이 많았기 때문. 하지만 티나셰는 연이은 음원 차트 석권과 유명 래퍼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여자 크리스 브라운’이 아닌 ‘티나셰’로 당당히 거듭나며 현재 많은 힙스터들의 리스펙을 받는 뮤지션으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티나셰의 첫 내한 공연은 5월 15일 악스코리아에서 펼쳐지며 티켓 예매는 내일부터 YES24,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혹시나 여태 티나셰를 몰랐던 이가 있다면 입덕할 준비 단단히 하시길.

 

INFO

일시: 2016년 5월 15일 오후 6:00
장소: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 악스코리아(AX-KOREA)

CREDIT

SONY MUSIC sonymusic.co.kr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