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 THE BEATLES


I ♥ THE BEATLES

호랑이는 가죽을 남기고 비틀즈는 음악을 남겼다

비틀스900

영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비틀즈(The Beatles)’. 과연 그들의 음악을 모르는 이 있을쏘냐. 비틀즈의 음원은 2010년, 애플 아이튠즈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형태로 판매됐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저작권 상의 문제로 인해 그들의 정식 음원을 들을 수가 없었다. 그러나 오는 29일부터 주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비틀즈의 음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져 왔다. 일전에 제공되었던 60초 미리 듣기 서비스 혹은 리메이크 버전의 음원으로 아쉬움을 달래던 이들에게는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을 것.

 

제목 없음-1

유니버설뮤직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는 음원 서비스에 발맞춰 비틀즈의 히트곡과 앨범 커버를 테마로 한 스마트폰 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는 사실도 함께 알려왔다.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비틀즈 스마트폰 케이스는 <All You Need Is Love>, <Hey Jude>, <Let it be> 등 전 세계 3천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앨범 [1]의 커버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다. 국민 뮤지션으로 칭송받던 비틀즈의 음악만큼이나 아이폰5, 6, 6 플러스 그리고 갤럭시 S5, S6, 노트4 노트5 등 다양한 기종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비틀즈 스마트폰 케이스는 2월 29일 출시일 이전까지 예스24를 통해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브라바도 공식온라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REDIT

UNIVERSAL MUSIC universalmusic.co.kr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