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韓 최초 슈프림과 협업


헬리녹스(Helinox), 한국 브랜드 최초 슈프림(Supreme)과 협업

Supreme X Helinox 2016 S/S


11

최근 공개된 뉴욕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의 2016 S/S 룩북을 확인했다면, 이미 흥미로운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다양한 슈프림의 컬렉션 중 눈에 띄는 제품, 바로 한국의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인 헬리녹스(Helinox)와의 협업 컬렉션이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슈프림과 함께 인기 아이템인 ‘체어원(Chair One)’과 ‘테이블원(Table One)’을 각각 체크무늬의 블랙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체어원은 국내 출시 후 ‘국민 캠핑체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경량성, 실용성은 물론 편안함까지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각 분야의 최고의 브랜드가 만나 더욱 기대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 세계 한정판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4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며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정식 발매하지 않는다. 구매를 원한다면,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발매 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HCC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실물 상품 샘플을 전시할 예정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CREDIT

http://www.supremenewyork.com/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