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처의 10주년 ‘GATEWAY’展

 


Amoeba Culture 10th Anniversary GATEWAY 

전시 및 로컬 문화를 이끌어가는 9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1

들려오는 연말 콘서트 중 기대되는  아메바후드 콘서트 소식과 함께 어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설립 10주년을 맞아 ‘GATEWAY(게이트웨이)’ 전시를 개최한다.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얀키, 플래닛쉬버, 리듬파워, 자이언티, 크러쉬 등이 속한 전시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아메바컬처가 보유한 음악과 아트웍 등을 청각적, 시각적으로 표현해 전시장을 찾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작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메바컬처의 히스토리 외에도 그 동안 선보인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한 데 집약한 전시라고 보면 되겠다.

캡처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팬들에게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소속 가수들도 나선다. 각자의 음악적 특성과 관심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 아메바컬처는 이 외에도 로컬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The Bling’을 포함한 ‘MSCHF’, ‘LEATA’, ‘thisisneverthat’, ‘LIFUL’, ‘BROWNBREATH’, ‘BURIED ALIVE’ 등 총 9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MD를 제작하며, 수익금 전액은 기부할 예정이다. 10년 동안 이어진 이들의 열정 가득한 음악을 만날 수 있는 콘서트와 함께 다양하고 색다른 전시를 오는 12월 24일부터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 

 

CREDIT

http://www.amoebaculture.com/

https://www.instagram.com/amoebakorea/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3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