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숍 ‘뮤제드스컬프’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운 숍 ‘뮤제 드 스컬프’

뭘 좀 아는 여자를 위한 공간

희소성있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소개하며 편집숍의 의미를 충실하게 지키고 있는 ‘스컬프/ Sculp’가 여성들을 위한 공간  ‘뮤제 드  스컬프/ Musee de  Sculp’를 오픈했다.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을 뿐더러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메종 드 스컬프/ Masion de Sculp’라는 카페 공간까지 마련했다.

붐비는 홍대 메인거리를 벗어난 한적한 합정동 주택가에 위치한 ‘뮤제 드 스컬프’는 하얀 외관과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진 주택을 개조한 건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매력적. 문을 열고 들어서면 크게 세 가지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다. 의류와 액세서리만을 소개하는 하나의 룸과 그 바로 옆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룸, 그리고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이질적인 두 가지 무드를 잘 소화해낸 카페 까지.

숍 전체에서 풍기는 빈티지하고 캐쥬얼한 느낌이 강한 남성 매장 ‘스컬프’와는 조금 다르게 모던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뮤제 드 스컬프’가 소개하는 브랜드 역시 같은 듯 다르다. ‘브룩스 브라더스/ Brooksbrothers, 파라부트/ Paraboot, 라벤햄/ Lavenham’ 등 클래식한 브랜드 뿐만 아니라 ‘비즈빔/ Visvim’처럼 빈티지한 것, 그리고 ‘하버색/ Haversack’처럼 페미닌함이 가미된 브랜드, 아방가르드하고 유니크한 브랜드인 ‘메종 마르틴 마르지엘라/ Masion Martin Margiela’와  ‘마이키타/ Mykita’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선글라스까지 어느 스타일 하나에 치우치지 않은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빈티지하고도 유니크한 무드가 매력적인 ‘캐피탈/ CAPITAL’의 데님 패치워크 셔츠, 귀마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 바로 당신이 픽업해야할 아이템. 아! 주말에는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한다고 하니, 직접 만든 꽃까지 선물하는 센스를 더해보는 것도 좋겠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3안길 17

*문의 전화: 070-8866-3017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museedesculp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seedesculp

 

2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