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THIS IS ERA 캠페인 선보여

스케이터에 의해 디자인 된 아이코닉 클래식, 에라

 반스가 ‘디스 이즈 디 에라(This is the Era)’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에라(Era)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반스의 아이코닉 제품 중 하나인 ‘에라(Era)’의 헤리티지를 소개하고, 시즈널 컬러웨이로 구성 된 제품군을 새롭게 다루고 있다. 또한 출시에 맞춰 크리에이티브한 삶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캠페인 화보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같이 전개 된  ‘애너하임 팩토리 팩(Anaheim Factory Pack)’ 컬렉션은 견고한 캔버스 소재와 높은 폭싱 테이프(Foxing Tape) 등 ‘에라’의 오리지널 디테일, 그리고 빈티지 컬러웨이로 구성되어있다.

에메랄드/옐로/네이비, 네이비/화이트/레드 그리고 핑크/블랙/아쿠아까지 다양한 컬러블록 구성과 레드, 옐로, 네이비, 퍼플 등의 컬럭,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컬러 띠어리(Color Theory)’ 에라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반스의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9,000원 ~ 79,000원이다.  반스만의 오리지널과 빈티지의 어우러짐을 만나보자.

에디터 김현중(@iamkeemhj) iamhj@mediabling.co.kr

Cooperation VAN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