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마블 스파이더맨 협업 ‘ 도노반 미첼’ 농구화 출시

D.O.N.」제 1

아디다스가 NBA 유타 재즈의 간판 플레이어 ‘도노반 미첼’의 첫번째 시그니처 농구화, D.O.N 을 출시했다.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도노반의 별명인 ‘스파이다(Spida)’를 상징하는 마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컬러와 그의 독보적인 탄력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기술력을 적용했다.

이번 D.O.N은 ‘바운스’ 미드솔을 쿠셔닝 소재로 적용, 부드럽고 즉각적인 반응성을 전달한다. 또한 옆부분에 달린  ‘사이드 클립’은 역동적 움직임과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도노반 미첼의 시그니쳐 농구화에 걸맞게, 새로운 로고와 거미줄 모양의 스티칭이 신발 혀와 앞부분에 적용 됐으며, 그가 NBA 슈퍼스타로 성장하기까지 거쳐온 미국 뉴햄프셔 주의 브루스터 아카데미, 루이스빌 대학 등의 주소 레터링도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레드/블루/화이트, 그리고 그린/블랙 컬러가 선발매 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2가지 컬러웨이 모델이 추가 발매 될 예정이다. 현재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코엑스, 타임스퀘어, 이태원점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39,000원이다.

에디터 김현중(@iamkeemhj) iamhj@mediabling.co.kr

Cooperation 아디다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