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오프 더 월 아트 컬렉션 공개

곽명주, 오햄킹(Ohamking), 초코어(Cho Core)가 참여했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오프 더 월 아트 컬렉션(Off The Wall Art Collection)’이 6월 6일 출시된다.

 

2019년 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 더 월 아트 컬렉션’은 곽명주, 오햄킹(Ohamking) 그리고 초코어(Cho Core)와 같은 국내 아티스트의 참여가 특히 눈에 띈다. 곽명주는 주로 자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재와 색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트워크를 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을 배경으로 스케이팅하는 모습이 담긴 일러스트와 한가로운 풍경을 단조로운 라인으로 담아낸 일러스트까지 두 가지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곽명주 컬렉션은 티셔츠 3종, 토트백 그리고 하늘을 나는 새의 모습을 동양화 스타일로 재해석해 패턴으로 입힌 에라(Era) 실루엣까지 풋웨어, 어패럴 그리고 액세서리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음악과 일상생활 그리고 주변 인물의 이야기를 통해 얻은 영감을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오햄킹’은 책이나 앨범 커버, 포스터 그리고 2D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햄킹 작가가 스스로 재해석한 ‘오프 더 월’ 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아트워크를 담은 티셔츠를 출시한다.

 

주어진 삶의 규칙으로부터 벗어나 창의적인 사고방식에 기초한 아트워크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초코어(Cho Core)는 2018년 진행된 ‘오프 더 월 아트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컬렉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방식으로 ‘오프 더 월’을 재해석한 아트워크가 담긴 티셔츠 1종이 출시된다.

 

창의적인 아티스트의 아트워크가 담긴 Vans의 ‘오프 더 월 아트 컬렉션’은 6월 6일부터 Vans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컬렉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 45,000 ~ 65,000원.

에디터 김환기(@velvet_keyboardevoke@mediabling.co.kr
Cooperation 반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