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Home of Classics 출시 기념 파리 이벤트 개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시그니처가 한눈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지난 5월 24일(금) 프랑스 파리에서 Home of Classic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Home of Classics는 슈퍼스타, 스탠 스미스, 콘티넨탈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슈즈 10종을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로 선보인 컬렉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 북부의 한 창고를 올 화이트 컬러로 개조한 팝업 공간 CARTE BLANCH에서 10종의 Home of Classics 제품 쇼케이스와 함께 전시, 공연, 스포츠 토너먼트 등 다양한 워크샵을 통해 방문객에게 창의적 표현의 장을 만들었다. 이벤트 공개에 앞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DJ, 스케이트 보더, 디자이너, 댄서 등의 지역 크리에이터를 초청하여 화이트 캔버스를 제공해 그들만의 창의적 아트워크를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중들에게 CARTE BLANCH 공간을 공개함으로써 세대와 문화를 초월한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를 통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클래식 컬렉션에 경의를 표함과 동시에 대중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Home of Classics 컬렉션은 6월 1일(토)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김환기(@velvet_keyboardevoke@mediabling.co.kr
Cooperation 아디다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