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밀리의 논디스클로즈, 2019 SS 룩북 공개

‘NO ART JUST SELLING’

[su_slider source=”media: 29931,29946,29945,29944,29943,29942,29941,29940,29939,29938,29937,29936,29935,29934,29933,29932″ target=”blank” width=”1600″ height=”1200″ title=”no” mousewheel=”no” autoplay=”2600″] [/su_slider]

키드밀리가 전개하는 브랜드 논디스클로즈가 2019 봄, 여름 룩북을 공개했다. 상업적인 한국 예술 문화에 대한 회의를 느낀 이들은 ‘NO ART JUST SELLING’이란 슬로건으로 단순한 래퍼 굿즈가 아닌 패션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티셔츠부터 윈드브레이커,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으며, 논디스클로즈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parator type=”thin”]

에디터 김소연(@myallmyeolkim) soyeonkim@mediabling.co.kr

7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