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마지막 주말, ‘하얗게’ 불태울 파티 정보

#블링믿고따라와

2019년 1월 마지막 주말을 ‘하얗게’ 불 태울 파티 정보를 모았다. 확인하자. 그리고 달리자!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소프>
마샬의 라이브 퍼포먼스, ‘Presents POSE’ 파티가 돌아왔다. CIRRRCLE과 주노플로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라이브를 펼칠 예정. 도쿄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CIRRRCLE은 보컬리스트 Amiide와 랩퍼 Jyodan, 그리고 프로듀서인 A.G.O.로 구성된 뮤지션 집단이다.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다뤄진 라이징 아티스트 CIRRRCLE을 놓치지 말 것!

라인업: CHENO, DEEPSHOWER, SPRAY, JUNEONE, CO.KR
라이브 퍼포먼스: MRSHLLCIRRRCLEJUNOFLO 

일시: 2019년1월 24일 (목) 22:00-5:00
주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 60길 14-9
입장료: 2만 원
@soapseoul


<케이크샵>
로컬 디제이들의 짜릿하고 신선한 음악을 즐길 준비가 되었는가? Convexion은 ‘대류’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전세계 언더그라운드에서 떠오르는 리스본, 바르셀로나, 멕시코 시티에서 파생된 사운드와 장르를 소개하는 파티다. 지금껏 Bad gyal, Florentino, Omaar과 같은 게스트가 참여한 바 있는 컨벡션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

라인업: Baron Mac, DJ Soulscape, V!SION, Arexibo, Minnie

일시: 2019년 1월 25일 (금) 22:00-5:00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4 지하 1층
입장료: 2만 원
@cakeshopseoul

 

<미드나잇 라운지 클럽>
90년대 힙합을 좋아한다면? 이번주 토요일, 미드나잇 라운지 클럽을 추천! 미드나잇 크루가 6주년을 맞이해 우사단로에서 공연을 펼친다. 미드나잇 크루 멤버 Gbro , go, HAEYONG, skillz, sketch가 1990년대 힙합 댄스를 선보인다.

일시: 2019년 1월 26일 (토) 22:00-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 46
입장료: 무료
@midnight_loungeclub

 

<헨즈>
리짓군즈 팬이라면 주목! 리짓군즈의 3집 수록곡 ‘Bad thangs’를 테마로 전개되어왔던 굿즈 브랜드 ‘BADTHANGS’가 이제는 파티 브랜드로서 새롭게 론칭한다.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매 분기별 진행될 예정. 라인업으로는 디제이 소울스케이프와 리짓군즈의 프로듀서 어센틱, 아이딜, 빅라이트비츠가 플레이 하며, 창모, 제이통, 염따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또한, 리짓군즈 신곡들과 함께 ‘BADTHANGS’ 굿즈의 2019년 첫 딜리버리가 공개된다고 하니, 리짓군즈의 팬이라면 이곳이 천국이 아닐까?

일시: 2019년 1월 26일 (토) 22:00-5:00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지하 1층
입장료: 2만 원

 

<무인>
애프터 파티는 여기서. 호주 멜버른 출신의 일렉트로닉 디제이 겸 프로듀서 YROR?이 클럽 무인을 찾는다. ‘I’m Your DJ’, ‘JUMP’등 다수의 리믹스와 오리지널 트랙들로 사랑받고 있는 그의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 강렬하고 중독성있는 베이스 라인을 경험해보자. 여느 클럽과 달리 소맥과 막걸리, 야관문 등 한국 전통 주류를 맛볼 수 있는 점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일시: 2019년 1월 26일 (토) 1:00-9:00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길 5
입장료: 예매 1만 원, 현매 2만 원
@muin_seoul

 

<윌로비>
이번주 일요일, 낮부터 ‘좋은’음악을 듣고 싶다면 윌로비로 향하자. 요코하마에서 Hermit City Recordings 운영자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타지마 할(Tajima Hal)의 첫 내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로컬 아티스트가 라인업을 장식하며, 낮부터 이른 밤까지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과 함께한다.

라인업: 타지마 할, CATBUGBeautiful Disco라이언클래드, 송영남, Merpik, Mykian

일시: 2019년 1월 27일 (일) 15:00-22:00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9길 12 지하 1층
입장료: 2만 원
@willoughby_seoul

 


에디터 김소연(@myallmyeolkim) soyeonkim@mediabling.co.kr

4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