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킬라 ‘Light It Up’ 전세계 발매

스포티파이 61만회 스트리밍!

EDM 프로듀서 정킬라(Junkilla)가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싱글 ‘Light It Up’을 전세계적으로 공개했다. 퓨처베이스와 팝적인 요소가 조화로운 곡으로, 일렉기타와 피아노의 멜로디 라인으로 시작하여 후반부에 강렬한 신스사운드의 비트가 인상적이다. 팝적인 요소를 살리기 위해 전자음악으로 이루어진 사운드에 아날로그적 요소의 악기들을 사용했다. 작사, 피처링을 맡은 보컬리스트 키니 레인(Kinnie Lane)은 프랑스 출신의 보컬리스트,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녀는 이미 여러 EDM 아티스트의 곡에 피쳐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 미국의 더이브닝 (The Evening)이라는 밴드의 보컬리스트이다. 정킬라는 2018년 4월 EP [Surge]를 통해 싱글 ‘Without You’ 와 ‘Daydream’을 발매한 바 있으며, 각 음원은 국내 디제이/프로듀서로는 이례적으로 아시아 시장 전역에서 좋은 차트 성적을 이뤄냈다. EP [Surge]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61만회 이상 스트리밍 되었으며, 중국의 음원 플랫폼인 큐큐뮤직 (QQ Music), 쿠구(Kugou), 쿠워(Kuwo)에서는 통틀어 64만회의 스트리밍을 기록하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unkilla(@junkillabeats)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디터 김소연(@myallmyeolkim) soyeonkim@mediabling.co.kr
사진협조 소니뮤직코리아

4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