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트레블 후디 Z.N.E.

어떤 선수에게나 경기를 위해 이동하는 것은 경기력의 일부분이다. 가깝거나 멀거나 경기를 위해 이동하는 것은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경기력에 영향을 끼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Z.N.E. 트래블 후디’는 경기 전 이동하는 선수들의 집중력 유지를 위해 제작되었다.

‘Z.N.E. 트래블 후디’는 빛과 소음을 차단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일반 후드보다 크고 깊게 제작된 오버사이즈 슬리핑 후드로 디자인했다. 가슴 부분에는 여권 및핸드폰 등 선수들이 이동 시 챙기는 여행 필수품을 안전하게 소지할 수 있게 넉넉한 사이즈의 이너 포켓을, 소매에는 신용카드를 쉽게 꺼낼 수 있는 지퍼 포켓이 적용되었다.후드와 손을 넣는 앞부분의 포켓 안쪽에는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함과 보온성에 더욱 신경을 썼다.

손흥민이 입어 출시 한달만에 완판이 되었던 ‘Z.N.E. 후디’에 이어 새로 출시되는 ‘Z.N.E. 트래블 후디’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소속), 루마니아 테니스 선수 시모나 할렙, FC바로셀로나 후베닐A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우 선수 등이 착용할 예정이다.

 

* 영상출처 : https://www.youtube.com/adidaskorea

 

CREDIT

에디터 김태연

 

COPYRIGHT

THEBLING.CO.KR 내 모든 콘텐츠의 소유는 미디어블링에 있으며 본 기사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분별한 사용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Comments

Post a Comment